SK엔카, '진단 차량 상세 페이지' 새롭게 개편... 옵션 정보 강화로 차량 특징 더 쉽게 파악
상태바
SK엔카, '진단 차량 상세 페이지' 새롭게 개편... 옵션 정보 강화로 차량 특징 더 쉽게 파악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8.1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닷컴이 소비자가 차량 정보를 좀 더 쉽고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엔카 진단 차량'의 상세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SK엔카 진단 차량은 진단평가사가 거래될 차량을 직접 살펴보고 ▲사고 유무와 ▲프레임(주요 골격) 이상 유무, ▲외부 패널의 교환 여부, ▲옵션 및 등급 등을 평가해주는 서비스다.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확인하며 진단 결과 오류 시 3개월/5000km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하므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SK엔카 진단마스터의 추천 포인트가 추가되고 옵션 관련 정보가 강화돼 차량의 특징을 더 쉽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차량을 진단한 진단마스터가 대상 차량만의 특별한 장점을 직접 추천하며, 전문가가 아니면 알기가 어려운 정확한 등급과 그에 따른 주요 옵션, 추가한 선택 옵션과 옵션의 가격을 사진과 함께 알려준다.

이외에도 차량 사진의 크기가 커졌으며 페이지 하단에는 구매 가이드를 배치해 차를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점, 허위매물 대처법, 상세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엔카진단은 소비자가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SK엔카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일반 차량에 비해 인기가 높다”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는 서비스인 만큼 페이지 개편 등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SK엔카]
[자료=SK엔카]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