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신규 창업 가맹점주 위해 창업비용 지원 강화
상태바
BBQ, 신규 창업 가맹점주 위해 창업비용 지원 강화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대상자 선정해 인테리어와 간판 설치 등 지원... "창업 문턱 낮추는 효과"
제너시스BBQ가 오는 10월까지 신규 창업 패밀리를 상대로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해 가맹점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
제너시스BBQ가 오는 10월까지 신규 창업 패밀리를 상대로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해 가맹점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자영업자들은 10월 까지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제너시스BBQ가 오는 10월까지 신규 창업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를 상대로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해 가맹점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8월부터 10월까지 신규 창업을 원하는 패밀리들에게 선착순으로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비 등 투자금 일부를 창업 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14일부터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 가맹문의 혹은 공식 창업 상담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BBQ치킨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창업 희망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송석화 제너시스BBQ 창업전략팀장은 “제너시스BBQ 창립 24주년을 맞아 국내 최고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며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창업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인생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