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라면’, 가성비 앞세워 인기몰이...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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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오!라면’, 가성비 앞세워 인기몰이...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
  • 이효정
  • 승인 2019.10.11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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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

 

오뚜기의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오뚜기는 '오!라면'이 가성비를 앞세워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초에 출시한 ‘오!라면’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로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제품이다.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살린 라면이다.

출시 이후, 온, 오프라인 시식 행사를 통하여 ‘면발이 정말 좋다, 쫄깃하고 국물과 잘 어울린다’, ‘착한 가격에 맛도 좋은 가성비 갑 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라면’ 등의 초반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며, “최상의 맛과 가성비로 더욱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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