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전문투자자 대상 'CFD주식 릴레이 세미나'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전문투자자 대상 'CFD주식 릴레이 세미나' 개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1.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증권 CI
키움증권 CI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내달 5일부터 금융투자교육원에서 'CFD주식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CFD주식 투자를 시작하려는 투자자나 상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맞춰 진행한다. 레버리지 활용, 차입공매도 효과와 같은 CFD상품 특징과 관련한 꼭 알아야 할 주요내용들을 다룰 예정이며 소규모 인원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후 진행할 세미나에서는 CFD주식 투자자들이 관심 가질만한 주제를 가지고 매번 새롭게 구성해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세미나 참석 대상자는 전문투자자이며, 키움증권에 등록된 전문투자자가 아니더라도 전문투자자 자격을 갖추고 협회에 등록된 투자자는 모두 참석 가능하다.

다음 세미나는 내년 1월 중에 개최될 예정이며, 2020년 시장전망 등 CFD주식과 시장이슈를 함께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온라인과 유선으로 모두 신청 가능하다. 

CFD주식은 장외파생상품으로 신규매도 진입 가능해 양방향 포지션 진입은 물론 같은 포지션을 양방향 보유 가능하다. 최소 10% 증거금부터 100% 증거금까지 활용하며, 외화 환전 없이 원화도 거래 할 수 있어 환전비용 및 환리스크를 회피할 수 있다.

CFD주식 거래 가능종목은 2300여 개이며, CFD거래수수료는 0.15%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