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네오위즈 모바일 RPG 신작 ‘천계 패러독스’ 국내 정식 출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네오위즈 모바일 RPG 신작 ‘천계 패러독스’ 국내 정식 출시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2.3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가 새로운 게임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 출시한 SRPG '천계 패러독스'는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PvP와 방치형 콘텐츠가 포함된 풍성한 게임이라는데요, 지난 4월 일본에서 출시한 해당 게임은 4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수 100만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구가한 바 있습니다.

크래프톤의 '디펜스 더비'에 새로운 유닛인 '대장장이'가 추가됐습니다. 광역 공격형 근거리 딜러 유닛인 '대장장이'는 영웅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특수 능력 ‘강화’를 가지고 있는데요, 1월에는 신규 영웅인 '라나'가 게임 안에 구현될 예정입니다.


천계 패러독스 정식 출시. [이미지=네오위즈]
천계 패러독스 정식 출시. [이미지=네오위즈]

ㅇ.. 네오위즈가 모바일 게임 ‘천계 패러독스(Tenkei Paradox)’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천계 패러독스는 신이 만든 불합리한 ‘천계’로 인해 ‘재앙의 인도자’로 지목된 주인공이 기억을 잃은 소녀 ‘마카롱’과 만나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SRPG(시뮬레이션 롤플레잉) 장르 게임이다. 고품질 일러스트로 표현된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이 특징이며, 무기와 몬스터 강화, 각성, 계승 등 다양한 성장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개의 나라에서 펼쳐지는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PvP(이용자간 대결) 및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여기에 방치형 요소를 결합시켜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사전 예약 누적 인원수가 1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다이아 3,200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S등급 캐릭터 확정 티켓’도 추가 증정한다. 또, 2024년 1월 27일까지 누적 출석일에 따라 ‘무지개 보주’를 포함한 ‘다이아 3,000개’, ‘프리미엄 티켓 20개’ 등 고급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 신규 유닛 ‘대장장이’ 출시. [이미지=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신규 유닛 ‘대장장이’ 출시. [이미지=크래프톤]

ㅇ..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1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간 종족의 물리 속성 유닛 ‘대장장이’를 선보였다. 대장장이는 광역 공격형 근거리 딜러 유닛으로 영웅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특수 능력 ‘강화’를 가지고 있다. 물량형 몬스터를 상대할 때 유리하며, 자체 공격력이 뛰어난 영웅과 함께 배치하면 최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대장장이는 축복의 상점, 행운의 뽑기, 픽업 소환, 스텝업 상품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1월 11일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대장장이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 볼 수 있다.

1월에는 신규 시즌 ‘찬란한 시작’과 함께 새로운 영웅과 유닛을 출시한다. 신규 영웅 ‘라나’는 디펜스 더비 출시 100일을 맞아 공개한 영웅 3종 중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영웅이다. 인간 종족의 마법 속성 영웅으로 전투 시작 시 보호막으로 캐슬을 방어하며, 보호막은 최대 캐슬 체력의 일정 수준까지 중첩 효과가 유지된다. 특수 능력 ‘심판의 빛’을 사용하면 최대 체력이 높은 몬스터에게 피해를 주며, 몬스터 사망 시 스킬 사용을 위한 웨이브 카운트가 감소한다. 라나는 오는 1월 1일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카드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1월 15일에는 새로운 유닛인 ‘일렉트릭 몽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일렉트릭 몽크는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일정 범위 내에 광역 피해를 주는 특수 능력 ‘전격 폭발’을 가진 야수 종족의 마법 속성 유닛이다. 일렉트릭 몽크가 포함된 덱으로 경쟁하는 ‘더비 난투 - 일렉트릭 몽크 미러전’은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제공된다.

클로저스 시즌 4 ‘세계평화의 문’ 업데이트. [이미지=넥슨]
클로저스 시즌 4 ‘세계평화의 문’ 업데이트. [이미지=넥슨]

ㅇ..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시즌 4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전력 점핑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시즌 4의 본격적인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세계평화의 문’을 선보였다. 시민들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클로저들과 교단의 전면전이 시작되며, 새롭게 추가되는 9개의 시나리오 던전을 통해 각 캐릭터별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전투 콘텐츠 ‘플레임 웨이브’와 보스 콘텐츠 ‘결전 프로그램 : 비형’, ‘결전 프로그램 : 강림’ 2종도 선보인다. ‘플레임 웨이브’는 원하는 던전을 선택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임무 리셋 기능이 적용돼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95까지 확장하며, ‘퓨리파이어 모듈’을 비롯해 ‘13지역 신규 실드’ 9종 등 신규 장비를 추가한다. ‘13지역 신규 실드’는 기존 ‘실드’의 세트 효과 대신 강화된 개별 아이템 옵션을 선택해 착용할 수 있으며, 종류에 따라 각각의 신규 특수 효과가 발동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