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이번엔 던전 게임…'던전스토커즈' 23일부터 테스트
상태바
하이브IM, 이번엔 던전 게임…'던전스토커즈' 23일부터 테스트
  • 이준혁 기자
  • 승인 2024.05.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스팀에서 좋은 평가받은 던전 크롤러 장르의 게임
23일부터 테스트를 시작하는 던전스토커즈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이 23일부터 스팀을 통해 ‘던전스토커즈’ 테스트를 진행한다.

‘던전스토커즈’는 액션스퀘어에서 제작 중인 던전 크롤러 게임이다. 던전에서 몬스터나 다른 경쟁자를 물리치고 보물을 찾아 탈출해야 한다. 이 게임은 액션스퀘어에서 제작 중이며 하이브IM은 지난 2월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업계 관계자는 “액션스퀘어가 제작 중인 ‘던전스토커즈’가 23일부터 깜짝 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연말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에 던전 크롤러 팬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지난해 11월 진행한 스팀 첫 테스트에서 3만명 이상이 참가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올해 진행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는 10만명 이상이 참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게임은 최근에도 일본에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하며 출시를 앞두고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6일 밤 11시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되는 깜짝 테스트는 데모 버전을 다운받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 버전에서는 신규 캐릭터 소환사 레네와 격전지 모드, 장비 제작, 신규 장비 부위, 로비 꾸미기, 일일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일반 공격 속도가 빨라졌고 게임에서 랜덤하게 적용되는 마녀의 저주의 등장 빈도가 높아졌으며 맵을 좁혀오는 피의 장막 속도가 빨라지는 등 인 게임 부분도 개선됐다. 또한 던전 탐험 도중 제작자를 쓰러뜨리면 특별한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존형 던전 크롤러 게임은 최근 국내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장르 중 하나로써. 여러 게임사들이 다양한 던전 크롤러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하이브IM이 퍼블리싱한 ‘던전스토커즈’는 올해 출시를 목표로 제작 중이다. 지난해 연말 첫 테스트 이후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던전스토커즈’가 이번 테스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준혁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