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 톨랜드 공개 등 콘텐츠 강화
엔씨소프트는 19일 저녁 8시 15분부터 ‘쓰론앤리버티’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오는 24일부터 적용되는 ‘비상;飛上’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성장 특화 하이퍼 부스팅 서버 ▲스킬 특화 ▲신규 던전 시스템 ▲특성 전환 ▲생활 콘텐츠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관련한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월 21일 오픈 예정인 신규 지역 톨랜드에 대한 내용도 공개한다. 사용자들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사냥자 및 필드 던전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보스의 특징과 전투 패턴도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사용자들은 ▲최고 레벨 55로 확장 ▲6종의 필드 사냥터와 3정의 필드형 던전 ▲4종의 필드 보스와 2종의 아크보스 ▲5종의 협력 던전 ▲신규 2단 장비와 장신구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 출연할 예정인 TL 캠프의 박건수 TF장은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부스팅 서버를 통해 신규, 복귀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하는 톨랜드 지역까지 ‘쓰론앤리버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6월에 진행한 온오프라인 사용자 간담회 ‘TL 밋업’을 개최하는 등 게임 사용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준혁 기자 game@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