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공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공개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8.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IM이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지팡이를 무기로 사용하는 '바이올렛'은 범위 공격과 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원거리 힐러 캐릭터인데요, 이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쥐어주는 신규 길드 협동 콘텐츠인 '부서진 차원의 틈'을 업데이트 함으로써 게임의 내실을 다졌습니다. 

너티스타가 싱가포르 소재의 게임사인 가레나와 ‘4GROUND9’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게임은 모바일과 PC를 동시에 지원하는 수집형 RPG로 개발되고 있는데요, 너디스타는 라인게임즈로부터 투자를 유치 받은 바 있습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이미지=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이미지=하이브IM]

ㅇ.. 하이브IM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바이올렛은 지팡이를 사용해 넓은 범위 공격과 파티 회복을 돕는 번개 속성의 원거리 힐러 캐릭터다. 상대에게 공격해 피해를 준 만큼 회복해 여러 명과의 전투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또한 신규 길드 협동 콘텐츠 ‘부서진 차원의 틈’을 업데이트했다. 새로 열린 ‘길드 영지’ 내 위치한 뒤틀린 차원문을 사용해 입장 가능하다. 최대 3명의 길드원과 파티를 구성해 연속해서 등장하는 로그원을 처치하고, 제압한 로그원에 따라 ‘휘장’을 포함한 ‘길드 처치 보상’과 ‘개인 처치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디에리의 회화 시즌2를 맞아 맵 속성이 변경됐다. 시련의 탑 시즌 6도 새롭게 시작된다. 이용자는 달성률이 모두 초기화된 9층부터 12층까지 다시 도전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리뉴얼된 포상령 시즌 4를 통해 기존보다 상향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너디스타 신작 ‘4GROUND9’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미지=라인게임즈]
너디스타 신작 ‘4GROUND9’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미지=라인게임즈]

ㅇ..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투자한 게임 개발 전문 기업 너디스타가 싱가포르 게임 개발 및 유통 기업 가레나와 신작 게임 ‘4GROUND9’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4GROUND9’는 ‘엑소스 히어로즈’ 핵심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수집형 RPG로, 현재 모바일-PC 멀티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게임은 미래 도시 ‘비어헤이븐’에서 심부름 센터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을 다루고 있으며, 오픈 월드와 개성 강한 캐릭터, 극대화된 연계기를 활용한 개성있는 전투가 특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 크림(KREAM)·김씨네과일과 협업. [이미지=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크림(KREAM)·김씨네과일과 협업.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 및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협업해 의류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김씨네과일 시그니처 아이템 ‘새끼 티셔츠’를 활용한 ‘양파 새끼 티셔츠’, 양파쿵야의 개성있는 그래픽을 활용한 ‘돈되는 양파 티셔츠’ 등 티셔츠 2종과 캐릭터 아트웍과 과일, 야채 그래픽을 활용한 '과일&야채 스트링백' 1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콜라보 제품은 크림(KREAM) 기획전으로 공개됐으며, 오는 15일 오전 11시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김씨네과일’은 개성 있고 소장 가치 넘치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의류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는 크림(KREAM)에 입점, 앞으로도 크림(KREAM) 단독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림(KREAM) 입점을 기념해 지난 12월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소원상점’에서 공개했던 '빤히 티셔츠'와 '클리어 아이즈 티셔츠'도 판매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