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11.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원작의 인기 에피소드인 ‘제주도 레이드’를 업데이트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원작의 스토리에 맞춰 제주도에 던전 브레이크가 발생하여 해당 레이드에 참여할 헌터를 ‘고건희’ 협회장이 모집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는데요, 사전 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넘길 경우 히든 보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엠게임이 유튜브를 통해 다가오는 21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귀혼M’의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2000년대 중반 유행했던 영상 기법을 재현하는 동시에 뮤지컬 스타일의 배경 음악을 사용함으로써 게임의 독창적인 분위기와 세계관을 감성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이미지=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오는 12월 업데이트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의 인기 에피소드 ‘제주도 레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원작의 스토리에 맞춰 제주도에 던전 브레이크가 발생하여 해당 레이드에 참여할 헌터를 ‘고건희’ 협회장이 모집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커스텀 모집 티켓’ 10장을 제공하며, 모집 인원 수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15만 명 달성 시 ‘픽업 모집 티켓’ 10장, 30만 명 달성 시 ‘78Lv 전설 아티팩트 풀 세트, 70만 명 달성 시 ‘SSR 성진우 무기 선택 상자’, 100만 명 달성 시 업데이트 기념 성진우 스킨을 선물한다. 또한 100만 명 이상 달성 시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히든 보상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귀혼M. [이미지=엠게임]
귀혼M. [이미지=엠게임]

 

ㅇ.. 엠게임은 자체 개발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 ‘귀혼M’이 오는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 초반에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된 원작 ‘귀혼’의 주인공들이 익살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2000년대 중반 유행했던 영상 기법을 재현했으며, 뮤지컬 스타일의 배경 음악을 통해 게임의 독창적인 분위기와 세계관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기억 저편에 넌! 오늘 어디에 있니?’라는 문구와 함께 반전된 화면에서는 모바일로 이식된 ‘귀혼M’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홍보 영상 공개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 속 숨겨진 시크릿 쿠폰을 찾아 정식 출시 후 쿠폰 입력창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귀혼M’은 원작의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 및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 2D 도트 그래픽을 그대로 살린 레트로한 게임 감성과 귀신이라는 소재의 독특함, 무협이 주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지난 9월 26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지난 12일 사전예약자 수 2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이후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과 금전, 소환권 등을 증정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가입 인원에 따라 1000명 달성부터 100,000명 달성 시까지 각각 일반-고대강령권 소환권과 블루 다이아를 증정한다.

라그나로크3. [이미지=그라비티]
라그나로크3. [이미지=그라비티]

ㅇ.. 그라비티가 14일 G-STAR 2024(이하 지스타)에서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3’를 최초 공개한다.

그라비티는 올해 지스타에 모바일, PC 및 콘솔 플랫폼의 타이틀 총 17종을 출품하고 부스 내 전체 시연존을 마련했다. 그중에서도 라그나로크3는 지스타에서 첫선을 보이는 메인 출품작 중 하나이자 라그나로크 정식 넘버링을 단 타이틀이다.

라그나로크3는 PC와 모바일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이번 지스타에서는 모바일 버전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지스타 시연 버전은 캐릭터 생성 및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파티 시스템, 지하수로 던전, MVP 콘텐츠, GVE 콘텐츠 드래곤 레이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시연을 마친 후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라그나로크3는 미드가르드 대륙의 평화가 위태로워진 상황 속 모험가들이 세계의 평화, 개인의 이익 등을 위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해 나가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원작의 클래식한 그래픽과 BGM을 고퀄리티로 재현했으며 생생하게 구현한 캐릭터, 다양한 직업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시 전투 시스템과 시즌제 방식을 도입해 기존 타이틀들과 차별화했다. 전투 시스템은 실시간 상호작용이 가능한 방식을 적용해 대규모 인원의 플레이어와 함께 현장감 넘치는 규모 있는 전투의 스릴감을 선사한다. 또한 시즌제 콘텐츠는 시즌마다 맵, 방식, 보상 등을 새롭게 설정해 유저들이 매번 다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상하며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