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퍼시픽, 3D 모바일 MMORPG ‘칸: 징기스칸’ CBT 성료
상태바
골드퍼시픽, 3D 모바일 MMORPG ‘칸: 징기스칸’ CBT 성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퍼시픽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3D 모바일 MMORPG '칸: 징기스칸'의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시행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칸: 징기스칸'은 세계 40여 개국을 말발굽 아래 짓밟으며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제국을 건설한 정복자 '징기스칸'을 소재로 한 모바일 3D MMORPG로, 13세기 몽골이라는 흥미로운 배경과 방대한 콘텐츠 및 육성 시스템, 협동과 경쟁의 풍부한 소셜 요소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13세기로 타임슬립(과거의 세상에 떨어짐)하여 징기스칸과 같이 역사를 써 내려간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배경은 13세기 몽골이지만 총기와 대포, 기괴한 탈것 등 이색적인 요소가 추가됐고, 물속에서 물고기와 전투를 벌인다거나 공룡이 등장하는 등 다양하고 독특한 스테이지 및 상황 연출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칸: 징기스칸'의 CBT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천명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CBT 기간 3일 동안 금화와 호화 탈컷 패키지 등의 보상이 지급됐다.

골드퍼시픽 '칸: 징기스칸' 담당자는 "3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진행한 CBT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좋은 의견을 많이 남겨주었다.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 드리며, 정식 서비스시에 만족스러운 운영으로 답하겠다"고 말했다.

'칸: 징기스칸'은 CBT에서 나온 문제점들을 수정, 보완하여 출시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