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2018 이사 워크숍 개최
상태바
NH농협금융, 2018 이사 워크숍 개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2.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손익목표 1조원 달성과 선도 금융그룹 위상 확립을 위한 각오 다져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에서 ‘2018 NH농협금융 이사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환 회장을 비롯한 금융지주 전 계열사의 이사들과 농협은행장을 포함한 각 계열사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은 농협금융지주 설립 후 최대 손익 달성에 대한 이사회의 노력과 기여에 감사하고, 올해 손익목표 1조원 달성을 통한 선도 금융그룹 도약을 위해 실시됐다.

12일 포시즌스(종로구 새문안로)에서 열린 “2018 농협금융 이사 워크숍”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이 농협금융의 향후 경영방향에 대해 설명 하고 있다. <NH농협금융 제공>

이 날 김용환 회장은 농협금융 이사진에게 경영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디지털, 글로벌, 범농협 시너지, 고객자산가치 제고 중심의 경쟁력 강화 및 사회적 책임경영으로 ‘생산적·포용적 금융’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지휘자 금난새 씨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특별 초청해, ‘지휘자 금난새의 하모니 리더십’ 특강과 ‘미니 음악회’를 열어 참석자들이 함께 공감하고 화합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