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Sh사랑海 자원봉사단' 발대식
상태바
수협은행,'Sh사랑海 자원봉사단' 발대식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3.2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한차례이상 해안 환경정화 봉사활동, 헌혈운동 등 펼칠계획

Sh수협은행은 지난 24일,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대학생 홍보대사 등 약 200여명으로 구성된 ‘Sh사랑海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첫 일정으로 인천 운서동 인근 해안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Sh수협은행 ‘Sh사랑海 자원봉사단’이 인천 운서동 해안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마치고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인천수협(조합장 조창남) 산하 남북어촌계와 함께 진행한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Sh사랑海 자원봉사단 임직원과 가족, 대학생 홍보대사 등 약 120여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약 4km에 달하는 운서동 해안가를 따라 걸으며 생활쓰레기는 물론, 폐어구와 폐타이어 등 해양쓰레기 약 3t을 수거했다.

이 날 오후에는 행사에 함께한 청소년들을 위한 ‘체험형 금융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해 현명하고 올바른 금융생활 습관을 익히는 유익한 시간도 가졌다.

‘Sh사랑海 자원봉사단’은 앞으로 매달 한 차례 이상 전국 해안마을 찾아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One-to-One’(1직원 1봉사활동), ‘사랑海 헌혈운동’, ‘현충원 묘역정화 활동’, ‘사랑海 이웃찾기’, ‘1社 1校 금융교육’ 등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수협은행만의 특화된 나눔경영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