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주재중 사장·임직원 모여 '하나 되어 봄을 걷다' 행사 진행
상태바
하나생명, 주재중 사장·임직원 모여 '하나 되어 봄을 걷다' 행사 진행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4.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본사 인근 남산길 산책하며 서울의 문화유산 탐방 및 임직원 힐링 프로그램 실시

 

하나생명 주재중 사장이 19일(목) 임직원 150여명과 함께 ‘남산길 역사탐방 산책’ 행사를 진행하여 편안한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남산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생명 제공>

하나생명이 지난 19일 새봄을 맞아 ‘2018, 하나 되어 봄을 걷다’ 행사를 진행했다.

하나생명은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과 임직원 150여명이 함께 남산의 봄 정취를 만끽하고 임직원들간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하나생명의 봄 맞이 남산길 역사탐방 산책은 지난 정동길 역사탐방 산책에 이은 프로그램으로서 임직원들의 호평을 얻어 시리즈로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본사 인근에 위치한 남산길을 산책하며 곳곳에 산재해 있는 서울의 역사 문화시설을 탐방했다. 또한 4명의 전통문화유산 해설사가 동행해 남산골 한옥마을, 남산 국악당, 타임캡슐광장 등을 둘러보고 그 역사적 유래 및 의미에 대한 설명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주 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의 역사 문화시설을 둘러보고 남산의 좋은 경치를 바라보며 편안하게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 좋은 행사였다” 며 “특별하지 않게 느껴졌던 주변의 공간들에 대해 새삼 소중함을 느꼈고, 임직원들과 함께 편안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유익했으며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회사의 대표로서만이 아닌 직장 선배와 동료로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소통 할 수 있는 만남을 자주 갖겠다” 고 말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