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 론칭
상태바
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 론칭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6.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이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을 론칭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했다.

순수본㈜의 ‘베이비본’은 0세부터 100세까지 건강한 평생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철학 아래,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다. 육아 트렌드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한 미음부터 죽, 진밥 등 프리미엄 이유식과 영유아 간식을 선보이며, 우리 아이 육아 정보까지 제공한다.

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 론칭

베이비본 제품을 생산하는 본라이프푸드랩은 단순한 식품제조공장을 넘어 올바른 영유아의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연구 및 개발, 생산, 판매부서가 협력하는 공간으로,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해썹(HACCP)인증을 받았다. 또한, 친환경 원재료를 9단계의 생산 공정을 거쳐, 본라이프푸드랩만의 패키징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하고 있다.

순수본㈜ 베이비본 론칭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중순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3천원 쿠폰과 최대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Welcome to(웰컴투) 베이비본 출시기념 이벤트’와, 베이비본을 지인에게 추천해 그 지인이 베이비본을 가입하면 두 명 모두에게 첫 주문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추천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일정 금액의 배송비만 지불하면 베이비본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베이비본 무료체험’도 진행 중이다.

순수본㈜ 김용태 대표이사는 “순수본㈜은 아기 먹거리에 민감한 엄마들의 눈높이를 만족할 수 있는 유기농 쌀과 무항생제 한우와 닭고기 등 친환경 식재료를 사용한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본’을 론칭했다”며, “이와 함께 오픈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많은 엄마들이 정직하고 순수한 베이비본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수본㈜은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의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 자회사로, 2017년 초 설립됐다. 이후 전라북도 익산시의 국가식품클러스터에 1만 평 부지를 매입해 2018년 4월 ‘본라이프푸드랩’을 구축하여, 고품질의 유동식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을 확립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