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환경의 날맞아 ‘에코가전’ 특별전
상태바
삼성전자, 환경의 날맞아 ‘에코가전’ 특별전
  • 김병태
  • 승인 2013.06.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 ▲친환경 제품 ▲초절전/절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에코가전 특별전'을 개최한다.

소비자는 이번 특별전에서 선정된 삼성전자의 대표 에코가전인 스마트TV, 지펠 냉장고, 버블샷3 세탁기, 스마트에어컨 Q9000, LED 전구 등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AF15FVWH3WK)은 기존 정속형 모델 대비 최대 68%의 절전효과가 있으며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에너지 프런티어 인증(1등급)을 받은 삼성의 대표 에코가전이다.

삼성 지펠 T9000(RF903ETPGTW)과 푸드쇼케이스(RS843PFPG3L)는 대용량임에도 동급대비 국내최저 소비전력인 월 28.5 ㎾h와 29.6 kWh를 각각 달성했으며, 삼성 LED 전구는 백열전구 대비 최대 25배 이상의 긴 수명과 약 80%의 전기료 절감 효과가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에코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TV와 세탁기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0만~ 5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LED 전구 2개를 구매면 1개를 추가 제공하는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에너지 다이어트 캠페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행사를 적극 펼칠 예정이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에코가전 특별전'은 7월 31일까지 열리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samsung-sgoldrush.com/eco)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