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프’ 입점
상태바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프’ 입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19일 오픈 되는 “시코르”대구 동성로점에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프”가 입점한다. 21일에 론칭하는 부산 서면점에도 입점 할 예정이다.

기존 화장품 매장의 공식을 탈피하고 카페를 입점시킨 시코르는 고객의 체류시간을 늘리고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재생앰플로 유명한 유리프는 유통채널과 고객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유리프는 “이상, 일상이 되다”이라는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이 간편하지만 확실한 피부케어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는 브랜드 목표를 갖고 있다.

유리프는 이번 2018년 12월에 브랜드 론칭 이후 입소문을 타며 성장하고 있으며, 유리프 공식몰과 입점하게 되는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 부산 서면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바이오소재 전문기업인 플코스킨에서 론칭한 프리미엄브랜드로 글로벌 특허성분 ‘비타노바-vita nova’(국제특허: WO2016173867)를 함유하는 등 피부자생력을 강화해주는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유리프는 최근 뉴트리탄 재생앰플에 이어 퇴근 후 일상에 지친 피부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히비페어 나이트 크림을 런칭했다. 히비페어크림 역시 특허성분인 히비스킨 비타를 함유하여 피부자생력을 강화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은 잘 알려진 브랜드 외에도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찾아서 쇼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유리프와 같은 기능성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넘쳐나는 스킨케어 제품 홍수 속에서 현실적이고 과장 없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시코르 입접 기념으로 진행하는 “겨울 호캉스”이벤트는 오는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시코르 동성로점, 서면점에서 제품 구매 및 간단한 참여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으며, 대구 노보텔 엠버서더 또는 해운대 파크하얏트 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이번 시코르 입점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