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식초 성분 함유한 섬유유연제 ‘아이린’ 3종 출시
상태바
애경산업, 식초 성분 함유한 섬유유연제 ‘아이린’ 3종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1.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제 찌꺼기 제거에 효과적... 온 가족 사용 위해 로하스 인증 및 피부자극시험 완료
애경산업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이린’(iRin)에서 식초 성분을 함유하고 세제 찌꺼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아이린’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애경산업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 아이린 신제품을 내놓았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이린’(iRin)에서 식초 성분을 함유하고 세제 찌꺼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아이린’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린’은 세탁 시 세제 과사용 및 세탁기 성능 등에 따라 섬유 속에 남을 수 있는 세제 찌꺼기의 깔끔한 헹굼을 위해 식초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아이린은 식초성분을 함유해 식초의 산성 성분이 섬유 속에 남은 알칼리성의 세제 찌꺼기 등을 중화시켜 걱정되는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줘 여러 번 헹구지 않아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다.

아이린은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유연 효과는 물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자극시험을 완료했으며 광물유, 합성 유기색소, 동물유래성분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 옷, 속옷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속가능한 기업 및 제품에 주어지는 ‘대한민국로하스인증’을 통해 탄탄한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아이린은 은은한 꽃향기를 콘셉트로 선호하는 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린 핑크로즈 △아이린 메리골드 △아이린 블루데이지 총 3종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세탁 시 식초를 과하게 사용할 경우 섬유를 손상시킬 수 있다”라며 “아이린은 식초 사용에 대한 적절한 계량으로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라고 말했다. 아이린은 이마트와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