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맘 든든 울타리’ 후원 협약식 진행...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위해 노력
상태바
신세계프라퍼티, ‘맘 든든 울타리’ 후원 협약식 진행...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위해 노력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와 협약식 체결...올해부터 정기 후원 시작
이임용 신세계프라퍼티 사업지원담당(좌측)과 김호현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회장(우측)이 28일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맘 든든 울타리 후원협약식'을 진행했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선물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28일 홀트아동복지회와 전국 취약계층 가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은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김호현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홍우정 본부장, 이임용 신세계프라퍼티 사업지원담당, 전상진 지원담당이 참여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올 한해 동안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은 신세계프라퍼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희망배달 기금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기금을 활용한 것으로 전 사원의 참여와 회사의 화답을 통해 진행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해 말 7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을 진행했었는데 취약계층 아이들 만족도가 높고 참여한 직원들의 호응도 높아 올해부터 정기 후원 형태로 진행키로 했다.

이임용 신세계프라퍼티 사업지원담당은 “스타필드가 고객들에게 행복을 주는 공간으로 자리잡은 것처럼 취약계층 아이들에게도 행복한 공간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