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2019 어벤져스 엔드게임' 단독 캠페인 벌여...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 동시 전개
상태바
스타필드, '2019 어벤져스 엔드게임' 단독 캠페인 벌여...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 동시 전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히어로들 포토존 마련돼...마블 관련 놀이와 다양한 콘텐츠 체험도
스타필드가 영화 '2019어벤져스:엔드게임'개봉을 앞두고 단독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필드가 월트디즈니와 함께 오프라인 최초로 영화 ‘2019 어벤져스 : 엔드게임’ 단독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타필드’가 이번에 선보이는 ‘2019 마블매니아 인 스타필드’는 오는 13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2019 마블매니아 인 스타필드(2019 MARVEL MANIA IN STARFIELD)’행사 기간 동안 가족·친구·연인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되고 봄맞이 블라섬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는 높이 2m의 실물 사이즈 타노스와 히어로들의 시그니처 무기가 전시된 포토존이 준비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고객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는 2019 레고 어벤져스 신제품으로 구성된 디오라마를 전시 및 체험존을 운영해 방문 고객들이 자유롭게 레고를 조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정판 레고X마블 제품도 판매한다.

즐거운 놀이 체험뿐 아니라 마블의 상징인 웅장한 OST를 라이브 피아노 공연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음악 공연도 진행된다. 이번 마블 OST 연주는 유튜브 100만 뷰 커버 아티스트 제이엠(JayM)의 피아노 연주로 채워지며 연주곡 중간에 연주자의 코멘트도 가미돼 공연의 흥미를 더 할 예정이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국내에서 4월 24일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개봉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마블 매니아들의 관심을 주목받고 있다”며 “스타필드에서 마련한 마블 관련 놀이와 다양한 콘텐츠 체험 등을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3의 화려한 피날레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