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자녀와 부모를 위한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출시
상태바
신한은행, 자녀와 부모를 위한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출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5.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은 최고 이자율 연 2.75%로, 최근 3개월 적금 최초 가입 고객 연 1.0%p, 키자니아 고객 모두에게 연 0.5%p 특별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가입자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입장권 35% 할인 쿠폰과 키자니아 전용 화폐인 ‘키조’ 쿠폰을 적금 가입 즉시 신한은행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를 통해 제공한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한은행은 오는 2일부터 7월 말까지 선착순 신규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신한 플러스를 통한 상품 신규 시(잔액 5만 원 이상 계좌 대상) 매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무료이용권과 100명의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만 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키자니아파크 현장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캐릭터 인형, 쿠션, 열쇠고리,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키자니아와 함께 자녀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만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