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 tv G 평생 소장용 VOD 경품 대축제
상태바
LG유플러스, U+ tv G 평생 소장용 VOD 경품 대축제
  • 황창영
  • 승인 2014.03.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자사 IPTV 서비스 U+ TV G에서 전세계적인 흥행 기록을 세운 영화 호빗 시리즈의 2번째 이야기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를 20일부터 상영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판타지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명감독 피터잭슨이 빚어낸 완벽한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개봉당시 한정된 극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를 서비스 해지 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형 VOD로 제공하고, 4월 13일까지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영화의 배경이자 호빗의 고향인 뉴질랜드를 여행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우그 스탬프 팩, 호빗 피규어 등 미국 워너브러더스사에서 직수입한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콜렉터스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역대 최고의 VOD 흥행을 기록한 ‘겨울왕국’의 우리말과 더빙 버전 패키지 VOD를 서비스 해지 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도록 소장용 VOD를 제공하고 있으며, 3월 21일부터 30일까지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200명을 추첨해 겨울왕국 원서와 오디오북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5월 31일까지 tv G 1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 모바일 IPTV인 U+HDTV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 중에 있다.

LG유플러스 IPTV사업팀 문현일 팀장은 “LG유플러스는 인기 VOD를 소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평생 소장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인기 VOD를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장용 서비스를 다양한 VOD에 확대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U+ tv G는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