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 위한 맞춤형 선물 제공해 화제
상태바
SK텔레콤,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 위한 맞춤형 선물 제공해 화제
  • 황창영
  • 승인 2014.04.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T월드 매장에서 진행하는 '찾아가자!페스티벌'에 더해 고객 가족 구성원들에게 고마움과 감사함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해 온 가족이 행복한 5월을 맞이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SK텔레콤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3일부터 5일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롤리팝 캔디를, 뒤이은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5월 6일부터 8일까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을 T월드 매장 방문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전국 각 매장의 주변 지역에서 길거리 행진을 통해 행사를 알리고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데이터 300MB 쿠폰 제공, 매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0년(1명)•1년(3명)•1개월(10명) 통신비 무료 제공, 제휴사 최대 70%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찾아가자!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해 약 25만 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찾아가자!T월드’ 프로모션은 지난 14일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 방송인 클라라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확대돼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이 1일 평균 3만 명이 매장을 찾아 데이터를 공짜로 받는 등 선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찾아가자!T멤버십' 또한 이벤트가 시작된 첫 주말에 기존 주말 고객 대비 VIPS 약 10배, 미스터피자 8배의 매출(전국 매장 기준)을 기록해 고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SK텔레콤 남상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온 가족이 화목한 가정의 달 5월이 될 수 있도록 ‘찾아가자! 페스티벌’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