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협력사에 경영노하우 전수ㆍ공유
상태바
LG이노텍, 협력사에 경영노하우 전수ㆍ공유
  • 김병태
  • 승인 2015.03.2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이노텍이 협력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으로 도움 될 경영노하우를 공유했다.

LG이노텍은 지난 19일 경기도 안산시 R&D캠퍼스에서 협력사 임직원 100여명을 초청해 R&D, 경영, 경제, 혁신, 환경안전, 정도경영 등 분야별 최신 동향과 대응 노하우를 공유하는 '동반성장 아카데미'를개최했다.

LG이노텍은 올해 교육 참가 대상을 2차 협력사까지 확대했고 참가자가 전년에 두배에 달했다고 밝혔다. LG이노텍은 협력사의 의견을 묻고 교육 과정을 선정하면서 기술부터 경영, 환경 분야까지 실질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협력사 임직원들은 사물인터넷(IoT) 동향, 온실가스 배출권 거래제와 기업의 대응방향, FTA 이해와 활용, 수율 혁신을 통한 수익구조 강화 등 경영활동과 직결된 강의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LG이노텍은 지난 1월 170여개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하고 동반 시장선도를 위한 상생 활동을 대폭 강화한 바 있다. 동반 시장선도는 협력사와 함께 각 분야에서 시장선도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협력을 한층 강화해 나가자는 의미다.

LG이노텍 관계자는 "협력사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해 금융, 기술 교육 등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실질적 상생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