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5월부터 우리 사회에 도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즐거운 도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 <플레이 더 챌린지> (Play the Challenge)를 시작한다.
<플레이 더 챌린지>는 <열정樂서>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열정樂서>가 우리 사회에 '열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면, <플레이 더 챌린지>는 '도전'을 새로운 키워드로 제시한다.
<플레이 더 챌린지>는 '삼성의 도전' '명사의 도전' '도전클래스' 등으로 구성된 크콘서트 ▲개인의 도전 목표를 등록하고 전문가들의 칭을 받는 '나의 도전장' ▲웹진 <플레이 더 챌린지 매거진> 액티비티(도전의 현장 탐방, 음악콘서트 등) 등 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도전에 대한 사회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명사들의 다양한 전 노하우와 지금의 삼성을 있게 한 도전의 스토리를 공유 상반기 서울/부산 총 3회 개최, 하반기는 매월 1회 개최 예정이다
토크콘서트는 삼성그룹 홈페이지(www.samsung.co.kr)를 통해 가 신청 가능하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