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출범 2년만에 고객 100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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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출범 2년만에 고객 1000만명 돌파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7.12 1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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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7월 27일 대고객 서비스 시작 2년만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11일 22시25분을 기점으로 계좌개설 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 27일 대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 대고객 서비스 첫날 24만명이 카카오뱅크에 계좌를 열었다. 5개월 후인 2018년 1월에는 500만 고객을 달성했다.

2017년 7월 말 기준 수신 5153억원, 여신 3627억원을 나타낸 카카오뱅크는 올 6월말 수신 17조5735억원, 여신 11조3276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카카오뱅크는 매주 일정 금액을 늘려 저축하는 '26주 적금', 모임 회비 관리를 돕는 '모임통장 서비스' 등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는 2015년 은행업 예비인가 이후 본인가를 준비하면서 가졌던 마음가짐과 목표, 초심을 잃지 않겠다”며 “'사람과 은행의 만남이 더 쉽게, 더 자주 일어나는 은행',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일상 속 어떤 순간에도 유용한 나만의 은행'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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