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온라인 경매과정 '더' 공개한다... '시스루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AJ셀카, 온라인 경매과정 '더' 공개한다... '시스루 서비스' 선보여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8.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셀카가 ‘시스루(see-through)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시스루 서비스란, AJ셀카 플랫폼에서 내차팔기 온라인 경매과정에 대한 정보를 보다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의미로 이름도 '시스루'로 지었다.

AJ셀카의 시스루 서비스는 AJ셀카 홈페이지를 방문한 니즈에 따라 원하는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내차팔기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시스루 서비스는 ‘차량평가결과’ 공개다. 

기존 신청자들은 비교견적 금액만 확인할 수 있었다면, 이번 시스루 서비스를 통해서는 ▲차량평가시 찍은 차량의 상세사진과 ▲연식 ▲주행거리 ▲옵션 ▲단순교환 ▲골격 등 총 5개 카테고리 관련 차량평가 결과를 시각화한 점수표를 제공받을 수 있다.

AJ셀카 김찬영 사업본부장은 "AJ셀카는 차량을 파는 고객과 입찰하는 회원사간 신뢰 높은 중개를 위해 차량평가를 직접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중고차 유통 플랫폼 기업"이라며 "국내 내차팔기 서비스 최초로 차량평가 상세정보뿐 아니라 경매결과를 가감없이 공개함으로써 더욱 더 믿을 만한 중고차 시장형성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료=AJ셀카]
[자료=AJ셀카]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