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전국 10개 전시장서 콰트로포르테·르반떼 등 '시승 이벤트' 실시...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상태바
마세라티, 전국 10개 전시장서 콰트로포르테·르반떼 등 '시승 이벤트' 실시...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8.3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승 및 출고 고객에게 마세라티 시승권, 골프 라운딩 바우처 등 선물 증정
마세라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통해 SNS 이벤트 동시 진행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추석을 맞이해 9월2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하면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기블리, 그란투리스모, 그란카브리오 등 마세라티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시승 고객에게 마세라티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 중 10명을 추첨해 귀성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기블리 또는 르반떼 3박 4일 시승권을, 이벤트 기간 내 계약 후 9월 30일까지 출고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4인 골프 라운딩 바우처를 제공한다.

마세라티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30일부터 9월8일까지 응모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세라티 보스턴백과 텀블러,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석 맞이 시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10개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사진 마세라티]
[사진 마세라티]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