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CFD주식 투자자들 관심 높아져 세미나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CFD주식 투자자들 관심 높아져 세미나 개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0.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증권 CI
키움증권 CI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최근 CFD국내주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CFD주식 세미나를 한국금융투자교육원(여의도 소재) 5층에서 오는 11월 1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버리지 사용, 차입공매도 효과 등 CFD상품 관련해 전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소규모 인원만 모집해 깊이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CFD매매를 고려하고 있는 투자자들이나 상품에 관심이 있던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FD주식은 장외파생상품으로 신규매도 진입 가능해 양방향 포지션 진입은 물론 같은 포지션을 양방향 보유도 가능하다. 레버리지 사용은 최소 10% 증거금부터 100%증거금까지 사용 가능하다.

CFD주식으로 매매 가능한 종목은 2300여 개 종목이며, 가능 종목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환전 없이 원화로 거래 가능해 투자자가 부담하는 환전비용은 전혀 없다.

키움증권에 등록된 전문투자자가 아니더라도 전문투자자 자격을 갖추고 협회에 등록된 개인고객은 모두 참석 가능하며,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유선신청도 가능하다.

CFD거래수수료는 0.15%로 업계에서 저렴한 수준이며,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