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 2019 가정위탁 송년행사 후원금 전달식 개최
상태바
DGB사회공헌재단, 2019 가정위탁 송년행사 후원금 전달식 개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11.27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태오)은 26일(화) 저녁 그랜드호텔에서 대구 지역 위탁가정 관계자들을 초청해 개최된 ‘2019 가정위탁 송년행사’에 참여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세이브 더 칠드런, 대구광역시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김혜정)와 함께 진행한 본 행사는 위탁 가정 문화 교류 및 구성원 유대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 위탁가정 부모와 아동, 청소년 등 200여명과 배지숙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강명숙 대구광역시 여성가족청소년 국장 등의 외빈이 참석했다.

2. 이미지 황성준 DGB 부장 김혜정 대구광역시가정위탁센터관장.jpg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26일 그랜드호텔에서 대구 지역 위탁가정 관계자들을 초청해 개최된 ‘2019 가정위탁 송년행사’에 참여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왼쪽)황성준 DGB금융지주 CSR추진부장, 김혜정 대구광역시가정위탁센터관장 [사진=DGB금융지주 제공]

‘가정위탁’은 친가정의 사정으로 돌봄이 어려운 아동을 일정기간 위탁가정에서 보호, 양육하여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동복지제도다.

DGB사회공헌재단은 이날 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이는 지역 위탁가정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청소년의 여가 및 정서지원을 위한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황성준 DGB금융지주 CSR추진부장은 “수능이 끝나고 겨울방학을 앞두는 등 위탁가정 아동·청소년들의 겨울 여가생활을 위해 본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임직원과 대학생봉사단 등 150여명과 지역 아동들이 멘토-멘티로 결연하는 멘토링 사업을 진행하는 등 지역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역의 미래인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복지향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