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다섯 번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 개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다섯 번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 개최
  • 권오주 객원기자
  • 승인 2016.09.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Audi Lounge by Blue Note)’의 다섯 번째 공연을  9월 22일(목)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클럽 앤서에서 개최한다.

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에선 ‘재즈의 신’으로 불리는 블루노트 레이블 소속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그레고리 포터(Gregory Porter)’가 아우디 라운지의 오랜 파트너인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함께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그레고리 포터는 그래미 최우수 재즈 보컬 수상으로 입증된 소울 충만한 가창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첫 단독 내한공연에 앞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공연 참석자에게는 최근 발매한 ‘그레고리 포터’의 신규 앨범 “테이크 미 투 디 앨리(Take me to the alley)”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픽쳐 디스크(Picture disc)를 증정할 예정이다.

다섯 번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주인공인 ‘그레고리 포터’는 2010년 데뷔작 ‘워터(Water)’를 발표했고 2012년 발표한 두 번째 앨범의 수록곡 '비 굿 (Be Good (Lion's Song)'으로 제 55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트래디셔널 R&B 퍼포먼스 부문에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세 번째 앨범이자 블루노트 레이블에서의 첫 번째 앨범이었던 ‘리퀴드 스피릿 (Liquid Spirit)’은 영국에서 플래티넘, 프랑스, 네덜란드, 오스트리아에서 골드 레코드를 획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백만 장 이상 판매되었다.

아우디 코리아는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아우디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아우디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장기 컬쳐 프로젝트 일환으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와 대형 공연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아우디 코리아는 문화공연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하며, 가장 다이내믹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는 정통 재즈와 클럽씬이 만나는 독특한 무대로, 아우디 브랜드가 제시하는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오주 객원기자  ojookwon@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