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시청후기 '텐잼'에 올리면 파이널 방청권 제공 이벤트
상태바
'고등래퍼' 시청후기 '텐잼'에 올리면 파이널 방청권 제공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2.2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AM이 ‘고등래퍼’와의 제휴해 방청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T>

Mnet(엠넷)에서 방영중인 '고등래퍼' 시청후기를 '10JAM(텐잼)'에 올리면 파이널 방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10대 중고생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익명 SNS '10JAM(텐잼)'이 신학기를 맞아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인 '고등래퍼'의 공식스폰서로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10JAM은 Mnet(엠넷)에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고등래퍼'의 최종 우승자를 결정짓는 파이널 방청권을 제공하는 '고등래퍼 시청후기 올리고, 파이널 방청권 받고'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가입자들은 10JAM 앱 내 고등래퍼 전용 게시판에 시청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방청권을 제공한다. 당첨 발표는 3월 2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0JAM은 '고등래퍼 우승팀 맞히기', '고등래퍼'를 컨셉으로 한 이모티콘을 제작해 10JAM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등 '고등래퍼'와의 제휴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강민호 KT NB플랫폼개발담당(상무)은 "10JAM은 10대 중고교생만을 위한 특별한 소통과 놀이터 공간이다"라며, "그들이 좋아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0JAM은 10대의 중고교생만 가입이 가능하며 본인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고 소통할 수 있는 익명의 커뮤니티서비스다. 10JAM은 2016년 7월 30일 출시한 후 3개월만에 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1일 1만7000여 댓글이 등록되는 등 인기 끌고 있다. 특히, 가입자들의 소속 학교를 분석한 결과 전국 중고교의 90%에 달하는 학교의 재학생들이 가입되어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