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엠게임 방치형 모바일 RPG ‘퀸즈나이츠’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엠게임 방치형 모바일 RPG ‘퀸즈나이츠’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8.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이 ‘퀸즈나이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적’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 및 전투 소환수를 추가했는데요, 이와 함께 시즌 별로 진행되는 경쟁 콘텐츠인 ‘던전의 지배자’를 공개 했습니다. 

펄어비스가 ‘아침의 나라: 서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와 함께 토끼소주 화이트, 해치소주, 아침의 나라 소주잔 2개, 검은사막 쿠폰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퀸즈나이츠 1주년. [이미지=엠게임]
퀸즈나이츠 1주년. [이미지=엠게임]

ㅇ.. 엠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 23일 밝혔다.

먼저, 사냥의 재미를 두배로 만끽하게 해줄 신규 장비로 기적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를 추가했다. 소환수 던전에서는 소환수를 포획할 수 있는 전투 소환수를 만나볼 수 있다. 획득한 소환수는 특정 아이템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일정 주기로 소환되는 소환수와 동행하며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경쟁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던전의 지배자’도 공개했다. 시즌별로 선보이는 경쟁 던전으로, 능력치가 비슷한 유저들이 랜덤하게 매칭되고, 시즌이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 랭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15만 레벨을 달성하면 새로운 형태의 ‘각성레벨’로 변경되고 각성 레벨 포인트를 활용해 특별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신규 · 복귀 유저를 위한 출석부가 새롭게 개편되었으며, 1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매일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푸시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 [이미지=펄어비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 [이미지=펄어비스]

ㅇ.. 펄어비스가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을 출시했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아침의 나라 : 서울’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신규 콜라보 제품이다. 검은사막은 모험가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왔다. 검은사막은 지난해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선보인 바 있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와 함께 토끼소주 화이트, 해치소주, 아침의 나라 소주잔 2개, 검은사막 쿠폰으로 구성됐다. 토끼소주는 ‘구미호’, 해치소주에는 ‘산군’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전통적인 느낌을 한껏 살렸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술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술픽', '딸국 전통주 보틀샵', '이유있는 술집', '오렌지보틀', '보틀스토리' 등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가비’. [이미지=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가비’. [이미지=하이브IM]

ㅇ.. 하이브IM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가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가비는 대형 도끼를 사용해 압도적인 공격 기술을 펼치는 근거리 딜러 캐릭터다. 상대를 공격해 출혈 효과를 부여하고, 해당 효과를 추가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신규 PvE 콘텐츠 ‘레이드’가 추가됐다. 최대 5명까지 베다의 기사들을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를 완수하면 보상으로 신규 장비 ‘창세의 무구’를 비롯해 새로운 강화 시스템 ‘유물 각인’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보유한 무기 종류에 알맞은 창세의 무구를 결합할 수 있다. 창세의 무구는 최대 90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고,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최대 레벨 확장을 위한 특수 조건이 생성된다. 최대 6단계까지 각성이 가능하고, 각성에 따라 부가 옵션과 스킬 효과가 상승한다.

또 유물 각인을 통해 레이드에서 얻은 유물 각인 재료를 사용하여 최대 레벨을 달성한 유물의 옵션 하나를 강화할 수 있다. 각인 실행 전후의 옵션을 모두 확인 후, 유물 각인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