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추석맞이 이벤트 '봇물'..."최대 50% 쇼핑 할인에 400만원의 상품권 증정까지"
상태바
카드사, 추석맞이 이벤트 '봇물'..."최대 50% 쇼핑 할인에 400만원의 상품권 증정까지"
  • 정수진 기자
  • 승인 2024.09.0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들, 추석맞이 쇼핑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삼성카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품권 제공
롯데·하나카드 역시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혜택 준비
삼성카드, 추석맞이 쇼핑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추석맞이 쇼핑 이벤트 진행.

[녹색경제신문 = 정수진 기자] 카드사들이 추석을 맞아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삼성카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명절 선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맞이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6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일까지 이마트에서 한우·과일·생활용품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 할인을,  9일까지 트레이더스에서 한우·갈비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정육세트·과일·생활용품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가 직접 운영하는 회원 전용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추석 특별전'을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특별전에서는 정육·건강식품·과일 등 추석 선물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명절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 추석 이벤트...디지로카앱 발견탭에서 혜택 받으세요
롯데카드, 추석 이벤트 실시.

롯데카드도 롯데카드로 결제 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8일까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와 띵샵에서 가전/가구를 최대 86% 할인해 주는 '가전가구 빅세일 추석맞이 리빙페어'가 열린다. 

또한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열리는 추석 선물 대전 기획전에서는 가공/신선/건강/생활/뷰티 행사상품 결제 시 5%를 할인해 준다. 또, 5/10만원 이상 결제 시 5/7%를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해 준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3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추석 귀성 고객을 위한 교통 할인과 오프라인 마트, 슈퍼마켓에서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도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발견탭에 추석 관련 콘텐츠, 상품, 혜택을 한눈에 보여줘 명절선물 준비, 교통편 예약, 연휴 여행지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라며 “다양한 기획전과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하나카드는 추석을 맞아 진행하는 ‘풍요로운 추석명절 프로모션’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추석 선물 쇼핑, 힐링 추석 여행, 하나Pick 쿠폰 할인 혜택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는 9월 한달간 하나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손님에게 10하나머니, 신세계상품권, 갤럭시 플립6까지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석 선물 쇼핑하려는 손님들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최대 400만원 상품권 증정 ▲다이슨(소형 가전) 35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된다.

아울러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손님께는 ▲하이원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객실 패키지 최대 78% 현장할인 ▲노랑풍선 400만원 이상 결제 시 6/12/18개월 무이자 할부 ▲마이리얼트립 18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할인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부산점/인천공함점 최대 20만원/8만원 혜택,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3만5000원 현장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Pick 쿠폰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S-OIL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할인 ▲스피드메이트에서 국산차 와이퍼/에어컨/엔진오일 교환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9000원 영화관람권 쿠폰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연인/친구와 영화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추석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려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석 연휴동안 하나카드 혜택으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수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