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SRPG ‘칭송받는 자’ 시리즈를 글로벌 최저가로 판매합니다. 2002년 공개된 해당 게임은 애니메이션으로도 확장된 바 있는 3부작 게임인데요, 스토브는 이벤트 동안 UI/UX가 최적화된 3개의 게임 본편과 DLC 20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넷마블은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정식 출시일을 이달 27일로 확정지었습니다.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제작중인 해당 게임을 통해 이용자는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에 편성하면서 카멜롯 왕국 재건 및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ㅇ..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일본 게임 제작회사 아쿠아플러스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SRPG 고전 명작 ‘칭송받는 자’ 시리즈를 글로벌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18일(월) 밝혔다.
‘칭송받는 자’는 2002년 처음 공개된 이후, 여러 편의 후속작과 애니메이션 등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어드벤처 SRPG 장르로 방대한 스토리와 무거운 주제를 다루면서도 밝고 재미있는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스토브는 지난 8월 해당 시리즈의 PC게임 버전을 공식 한글화해 출시한 바 있다.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칭송받는 자’ 시리즈는 ‘칭송받는 자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로 시작된다. 상처를 입고 쓰러져 있던 주인공 하쿠오로가 에루루라는 소녀에 의해 구조된 후, 기억을 잃은 채 새 삶을 시작하면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번째 작품인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에서는 새로운 주인공 하쿠가 등장하여, 전작과는 다른 성격과 이야기를 선사한다.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인 ‘칭송받는 자 두 명의 백황’은 전작의 이야기와 이어지는 내용이다. 두 나라 ‘야마토’와 ‘투스쿨’을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스토브는 아쿠아플러스 30주년 기념 이벤트 동안 UI/UX가 최적화된 3개의 게임 본편과 DLC 20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게임 본편과 DLC 20종으로 구성돼 ‘칭송받는 자’ 시리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DLC 합본팩은 스토브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ㅇ..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중인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출시일을 11월 27일로 확정하고 론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수집형 전략 RPG로 이용자들은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에 편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멜롯 왕국 재건 및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를 비롯해 다양한 영웅들의 전투를 고퀄리티 연출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ㅇ.. 위메이드가 ‘위믹스 챔피언십 2024(WEMIX CHAMPIONSHIP 2024)’ 골프 대회를 17일(일) 오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틀 간 펼쳐진 승부 끝에, 김민선7 선수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위믹스 챔피언십 2024’는 16일(토)과 17일(일) 부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렸다. 개막 이틀 전 사전 판매 티켓 3천5백 장이 매진되며 흥행을 예고했다. 이틀 동안 갤러리 1만 8천여 명이 대회장을 찾았다. 특히, 시즌 마지막 대회인 만큼 선수들의 팬클럽까지 총출동해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는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맹활약한 선수 24명이 참가했다. 최정상에 오른 김민선7 선수는 우승 상금 25만 위믹스(WEMIX)를 차지했다. 2위부터 24위 선수에게는 75만 위믹스(WEMIX)가 상금 분배표에 따라 지급된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산업 선도 기업으로서 대회 운영에도 관련 기술을 적용했다. 입장권은 위변조가 불가능한 NFT(Non-Fungible Token) 티켓으로 제작했다. 블록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위퍼블릭(Wepublic)’에서는 선수 애장품 펀딩 프로젝트와 사회공헌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 라스트 볼(The Last Ball) 이벤트도 11월 24일(일)까지 위퍼블릭에서 열린다. 선수들이 마지막 홀 퍼팅에 사용한 공 24개가 담긴 액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1위믹스(WEMIX)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1명은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