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올리브영에서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올리브영에서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 실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8.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가 올리브영과 함께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되돌리기 위한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눈에 띄는 피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더마리프트의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더위와 자외선에 의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 손상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파란 비타민 세럼’과 매일 쌓이는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매끈한 속살 피부를 선사하는 ‘수분 필링 크림’을 각각 특별한 구성의 기획 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더마리프트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토너, 페미닌 워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풍성한 증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