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력 주의보…간편함 살린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홍삼분말로 건강관리
상태바
환절기 면역력 주의보…간편함 살린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홍삼분말로 건강관리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9.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시작되면서, 화창해진 날씨를 즐기기 위한 나들이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가을 환절기는 여름과 달리 불쾌지수가 낮아 여행하기 좋지만,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노인이나 아이들은 각종 질병에 취약해 질 수 있어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수적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 때문에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를 자주 섭취하게 되는 현대인의 경우, 하루 식단으로 건강을 챙기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많은 현대인이 건강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추세다.

많은 건강식품 가운데,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식약처에 공식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한국인삼공사의 브랜드 ‘정관장’은 100% 계약재배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 간편한 섭취를 위해 홍삼분말 제품을 찾고 있다면, 정관장의 ‘홍삼분 리미티드’를 눈여겨볼 만하다. 파우치에 1회분 홍삼분말을 담은 이 제품은 유동층 과립기술로 제조되어 따뜻한 물은 물론 찬물에도 잘 녹는 특징이 있다. 또 다양한 요리에 홍삼분말을 넣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집, 직장 학교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파우치 형태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의 유효한 영양성분을 균형 있게 담아 홍삼의 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홍삼 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등 소비자 니즈에 따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본사는 건강식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마친 제품만을 사용하며, 농가와 직접 계약을 맺어 더욱 철저한 경작지 관리는 물론, 수확 과정에서의 외부삼 반입 방지를 위해 전 직원이 수확현장으로 출근하는 등 품질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 홍삼분은 정관장 공식몰과 전국 백화점 매장, 로드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