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전으로 붙어보자" 넥슨, 액스 '길드전 업데이트
상태바
"길드전으로 붙어보자" 넥슨, 액스 '길드전 업데이트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26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연합’과 ‘제국’ 진영 구분 없이 길드 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길드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두 차례 진행되는 ‘길드전’은 ‘길드전 전투지역’ 내 거점을 점령하여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는 길드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길드전 승패와 시즌별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샌디움 장신구’ 2종을 추가하고 신규 서버 ‘렌시아’를 오픈했다. ‘렌시아’ 서버는 그랜드 오픈 이후 처음 추가된 서버로, 오픈을 기념해 11월 8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하면 ‘궁극 방어구’를 지급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전설 장신구’, ‘골드’, ‘궁극 방어구’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29일 첫 ‘길드전’을 시작으로 11월 8일까지 ‘길드전’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길드전’ 진행 시 ‘온타임 보상’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1월 9일까지 게임 접속 시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골드’, ‘루비’, ‘영웅 장신구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