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오버히트’, 사전 오픈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
상태바
넥슨 ‘오버히트’, 사전 오픈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동시 그랜드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자사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가 사전 오픈 서비스 하루 만에 애플 국내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를 기록했다.

11월 28일 정식 출시를 앞둔 ‘오버히트’는 앞서 26일부터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당일 오후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를 기록, 저녁 8시경 최고 매출 게임 순위 2위를 기록하며, 27일 오전 현재까지 순위를 유지 중이다. 또한, 27일 오전 11시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까지 기록, 매출 순위 또한 빠르게 상승 중이다.

‘오버히트’ 공식 카페도 사전 오픈 일정이 공개된 직후 가입자가 폭주하면서 10만 명을 기록, 27일 기준 14만 명 넘어서는 등 그랜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120여 종에 달하는 하이퀄리티 캐릭터 및 콘솔급 전투 연출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각각의 영웅들이 가지는 고유의 스토리라인, 이를 실감나게 표현한 배경음악 또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버히트’는 오는 28일 안드로이드 OS버전 및 iOS버전으로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풀(Full) 3D 모바일 게임을 표방하며,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개성 넘치는 120여 종의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씬이 가장 큰 특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