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리볼트: 용의 각성’,  신규 직업 ‘레인저’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드래곤 리볼트: 용의 각성’,  신규 직업 ‘레인저’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가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래곤 리볼트: 용의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레인저’가 추가된다. ‘레인저’는 원거리 공격에 능숙한 사냥꾼 직업으로 몬스터의 천적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종족 직업 변경 기능이 추가되며, 플레이어들은 ‘종족직업전환카드’를 사용해 종족과 직업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핵심 성물과 보조 성물을 자유자재로 조합하여 캐릭터 속성과 추가 패시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성물 계약 기능’이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성물 계약’을 통해 자유도 높은 스킬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최고 레벨이 100까지 상향되며 Lv.91- Lv.100 메인 스테이지와 ‘부활유적’, ‘헤임제단’, ‘영혼신전’ 던전이 추가된다. 또한, 펫을 출전하여 보물을 찾을 수 있는 ‘펫 보물찾기’ 콘텐츠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월드맵 ‘잿더미 해각’과 ‘유망의 숲’이 업데이트되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