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초고가 스마트폰 시대 맞춰 최대 140만원 보장 '폰 안심케어3' 출시
상태바
KT, 초고가 스마트폰 시대 맞춰 최대 140만원 보장 '폰 안심케어3' 출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1.0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출시 및 가입 가능...최대 140만원, 100만원까지 보장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고가가 100만원을 훌쩍 뛰어넘는 추세에 발맞춰 KT가 최대 140만원까지 보장하는 'KT 폰 안심케어3'를 출시했다. 

KT는 휴대폰 분실ㆍ도난ㆍ파손 등 사고에 최대 140만원까지 보장하는 ‘KT 폰 안심케어3’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폰 안심케어는 휴대폰 분실이나 파손 등 사고 발생시 기기변경 비용이나 파손 수리비의 일정액을 보상해 주는 서비스다. 1월 2일부터 출시, 가입할 수 있는 ‘KT 폰 안심케어3’는 종전의 ‘KT 폰 안심케어2’에서 플래티넘형과 프리미엄형 2종을 추가로 구성해 각각 최대 140만원,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KT 홍보모델들이 폰 안심케어3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KT>

기존의 ‘스페셜’ 상품의 경우 최대 85만원까지 보장해 주지만 단말기 출고가가 이를 초과할 경우 해당 차액만큼은 고객이 부담해야 했다. 이번 ‘KT 폰 안심케어3’ 출시로 고가 휴대폰 사용 고객이 부담을 더 줄일 수 있게 됐다.

또 기존의 스페셜, 베이직, 파손, 일반 상품의 월 이용료도 인하했다. 애플아이폰의 경우 리퍼 단말로 1회 보상 시 최대 보장 금액을 30만원에서 35만원으로 상향했다. 다른 통신사의 유사 서비스와 비교해도 가격과 혜택 모두 우수하다.

KT 폰 안심케어3 보험에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KT닷컴'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명범 KT 영업본부장 전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폰 안심케어3는 고객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