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모바일 RPG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출시
상태바
슈퍼플래닛, 모바일 RPG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0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래닛이 가스파드 작가의 원작 웹툰 ‘전자오락수호대’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을 8일 오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방치형 RPG로 15개 언어를 지원하고 한국을 포함한 약 140여개의 국가에 글로벌 런칭한다.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VP, 던전, 레이드 등의 깊이 있는 게임 컨텐츠들이 준비되어있다.

원작 웹툰인 ‘전자오락수호대’는 인기작가인 가스파드의 작품으로 ‘게임 안에서 아이템 등을 준비하며 플레이어를 비롯, 게임 플레이를 관리하는 전자오락수호대의 직장생활 이야기를 담은 웹툰으로 현재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목요일 연재 중이다.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슈퍼플래닛과 엔소울즈가 공동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게임의 주인공은 용사(플레이어)가 아니라 아군과 적군, 아이템까지 모두 준비하는 전자오락수호대라는 웹툰의 참신한 컨셉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수호대 채용 및 훈련부터, 용사에게 필요한 아이템들을 제작, 획득하여 준비하는 등 원작에서의 참신한 소재를 게임 안에서 재치 있게 풀어내, 마치 웹툰을 실제로 게임으로 플레이 하는 것 같은 재미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원작 웹툰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고전게임의 도트 그래픽 스타일을 적용, 웹툰 특유의 레트로 게임 이미지를 잘 살렸다.

사전예약 이벤트인 전자오락수호대 최애캐 투표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자들이 직접 뽑은 최애캐, ‘GM 고스톱 마스터’를 5성급을 게임 출시 후 2주 동안 신규유저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전자오락수호대 굿즈를 비롯한 풍성한 경품을 걸고 많은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