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축제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한국후지필름 스마트기기에 눈길
상태바
꽃 축제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한국후지필름 스마트기기에 눈길
  • 선호균 기자
  • 승인 2018.04.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카메라부터 무선 이어폰까지 봄날의 피크닉을 색다르게 즐길 방법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전국 곳곳에서 봄꽃 축제가 한창이다. 

축제 시즌을 맞아 꽃놀이 아이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꽃과 아름다운 추억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마트기기가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을 찍은 후 골라서 출력이 가능한 카메라부터 꽃을 더욱 아름답게 감상하게 해 줄 무선 이어폰까지 다양한 IT기기를 소개한다.

 

■ 한국후지필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디지털 이미징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로 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알맞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촬영 전이나 후에 다양한 편집을 적용해 사진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인스탁스 제품 최초로 정사각형 모양의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 사용되는 필름인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은 기존 직사각형의 필름 사진과 달리 정사각형 사이즈(62*62mm)의 필름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진을 선택 후 자체 보정이 가능해 보다 더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19단계의 명암 조절이 가능하며, 4군데 모서리의 밝기를 조절하는 비네트 효과(19단계), ‘컬러 추출 필터’ 등 다양한 필터를 선택 후 적용할 수 있다.

 

■ 소니코리아, 무선 이어폰 ‘WI-C300’과 ‘WI-SP500’

소니코리아의 무선 이어폰 ‘WI-C300’과 ‘WI-SP500’은 가벼운 무게와 다양한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WI-C300은 콤팩트한 디자인에 15g의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는 무선 이어폰이다.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9mm 고음질 고성능 진동판이 탑재돼 뛰어난 음질을 보장한다.

WI-SP500은 오픈형 이어폰으로 운동 시 음악을 듣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외부 소리도 확인할 수 있다. 

IPX4의 방수 규격을 갖춰 제품에 땀이나 가벼운 비가 닿아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급속 충전을 지원해 15분 충전으로 6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배터리가 탑재돼 약 2시간의 완충으로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선호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