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4년 연속 가전제품 A/S 1위 브랜드 선정
상태바
LG전자, 4년 연속 가전제품 A/S 1위 브랜드 선정
  • 선호균 기자
  • 승인 2018.04.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주관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가전제품 A/S 부문 1위 선정

 

LG전자 가전제품 AS 1위 브랜드 선정

LG전자가 4년 연속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12일 LG전자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혁신제품을 선보이는 데 그치지 않고 제품을 이미 구입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서비스분야에서도 최고 품질을 확보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은 데 의미가 크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언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1:1 채팅상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맞벌이 부부가 많은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 등도 실시하고 있다.

또 기술올림픽, 명장(名匠)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엔지니어들의 전문성도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이규택 LG전자 CS경영센터 한국서비스담당 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LG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려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선호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