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가정의 달 기념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선보여
상태바
롯데호텔, 가정의 달 기념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선보여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1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부터 실속있는 하루를 보장할 롯데시티호텔, 개성이 돋보이는 L7까지 롯데호텔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객실1박, 3인 조식(성인2, 어린이1), 롯데호텔의 마스코트인 로니베어 1개가 전 호텔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는 ‘똑똑! 로니왔어요’ 이벤트를 진행, 예약시 요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직원들이 객실로 깜짝 등장, 아이들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하고 요청시 기념 촬영도 함께 해준다.

위 특전과 함께 시그니엘서울은 아쿠아리움 입장권 3매, 명동 롯데호텔서울은 호텔 내에서 쓸 수 있는 레스토랑상품권 10만원, 울산은 키즈 어메니티를 추가 제공한다. 각각 70만원, 35만원, 18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며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제주 등 기타 5성급 호텔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가정의 달 기념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

서울시내 4개 롯데시티호텔(구로, 김포공항, 마포, 명동)과 롯데시티호텔대전에서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만원상품권과 무료 레이트체크아웃,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이 더해지며 롯데시티호텔울산의 경우 웰컴드링크 3잔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각 호텔별 자세한 특전과 요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호텔 곳곳에 숨겨진 ‘총지배인 로니’를 찾아 인증샷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롯데호텔, #총지배인로니, #해피키즈데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개 모양의 골드바도 받을 수 있다.

이종화 기자  alex@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