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해외이용 특화 '아임욜로(I’m YOLO)' 카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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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해외이용 특화 '아임욜로(I’m YOLO)' 카드 출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6.20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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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 1.2% 할인

롯데카드는 ’오늘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YOLO족을 위한 해외/쇼핑/힐링 할인 서비스를 담은 ‘롯데카드 I’m YOLO’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카드 I’m YOLO’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해외이용 서비스다.

우선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 해준다. 그리고 마스터(MASTER) 브랜드의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인 ‘LoungeKey(라운지키)’가 탑재돼 전세계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및 동반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동반자 1인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통합 연 2회 제공)

또한 쇼핑할인 서비스로 드럭스토어와 SPA브랜드 이용 시 10%를,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이용 시 5%를 할인 해준다. 여기에 힐링할인 서비스로 택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에서 10%를, 미용실, 피부과, 피부관리실에서 5%를 할인 해준다.

지난달 이용 실적이 30만원/60만원/90만원/120만원/150만원 이상일 때 5000원/1만원/1만5000원/2만원/2만5000원의 할인한도가 쇼핑/힐링할인에 각각 적용된다. 연회비는 3만5000원이며, 자세한 할인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고객의 ‘나다움’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고객 소비가치와 경험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류, 그에 맞는 맞춤형 할인을 제공하는 ‘I’m WONDERFUL(원더풀), HEARTFUL(하트풀), CHEERFUL(치어풀), JOYFUL(조이풀), GREAT(그레잇)’ 카드를 출시 한 바 있으며 이번 ‘I’m YOLO’ 카드 출시로 총 6종의 ‘I’m 카드’ 시리즈를 완성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스스로를 위해 투자하고 현재를 즐기는, 이른바 ‘YOLO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쇼핑/힐링 혜택을 담았다”라며,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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