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맞는 황홀한 힐링시간
상태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맞는 황홀한 힐링시간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8.06.2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비 패키지 출시

국내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혜택만을 모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가볍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하프보드 형 상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 패키지를 7월 11일까지 2박 예약 시 1박당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는 2회의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패키지 구성으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누리면서 3회의 식사가 부담스럽거나 외부 일정이 많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하프보드 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뷔페와 제주 한식은 물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식사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러피언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셀렉션 파티, 제주의 밤 하늘을 배경으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기며 하우스 디제이 ZERO의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를 즐길 수 있다. 

그밖에 호텔에 전시되어 있는 국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을 큐레이터와 함께 품격있는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갤러리 투어’, 포토그래퍼 케니가 호텔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앨범에 담아 드리는 ‘럭셔리 포토’가 인기다.

또한 케니와 함께 잠수함 투어, 요트 투어, 제주 블루베리 체험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는 ‘케니 제주 투어’ 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언제나 따뜻하게 즐기는 어덜트인 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44만 원 부터다.

고훈곤 기자  market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