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상반기 판매량 1천만 돌파
상태바
삼양사 큐원 ‘상쾌환’, 상반기 판매량 1천만 돌파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8.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대 소비자와의 소통에 주력, 젊고 발랄한 이미지 구축
걸스데이 혜리를 TV광고 모델로 내세워 20~30대 소비자들과 소통에 주력하고 있는 삼양사의 큐원 '상쾌환'

삼양사의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올 상반기에 1천만 판매를 돌파했다.

삼양사는 내부 자료 집계 결과 올해 상반기 누적 판매량이 1천만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수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 편의성도 높다.

삼양사 관계자는 “올해 초 방영을 시작한 TV광고처럼 상쾌환이 숙취해소 제품 시장의 대세가 되고 있다”며 “빠른 숙취해소와 합리적인 가격에 휴대의 간편함이 더해져 20~30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상쾌환의 인기 요인을 설명했다.

한편, 상쾌환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걸스데이 혜리를 TV광고 모델로 내세워 20~3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주력해 젊고 발랄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올해는 축구 선수 정대세를 모델로 함께 기용했다.

상쾌환의 소비자 가격은 1포(1회분, 3그램)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