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메가'로 일본 시장 공략 나선다
상태바
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메가'로 일본 시장 공략 나선다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05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메가, '에어 케어 기술' 탑재로 공기정화 성능 강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ㆍ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ㆍ이지훈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왼쪽에서 두 번째)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일본에 자사 공기청정기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돌입한다.

코웨이는 지난 4일 일본 도쿄에서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를 선보이며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일본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에어메가 400', '에어메가 300', '에어메가 스톰', '에어메가 600' 총 네 개다.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공기정화 성능을 강화한 '에어메가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라고 코웨이 측은 설명했다.

이 날 행사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 등이 참석했으며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 진출 전략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에어메가를 소개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미국 · 말레이시아 등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당사의 에어 케어 기술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의 선도국인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며 “에어메가의 성공적인 론칭이 일본 시장에서 우리 나라 공기청정기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