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 사전 등록
상태바
'리니지M',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 사전 등록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이하 ‘라스타바드’)를 9월 28일 업데이트 한다.

에피소드 출시 기념 사전 등록을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7검 4셋’,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피소드 라스타바드’에는 신규 클래스 ‘투사’, 신서버 ‘라스타바드’, 대규모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 경험치 합산 이벤트가 포함됐다.

신규 클래스 ‘투사’는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class, 직업)이다. 투사는 직관적인 스킬(skill, 기술)과 쉬운 조작의 근거리 클래스이다. 원작 리니지의 용기사를 토대로 하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이 변경될 전망이다.

엔씨(NC)는 신서버 ‘라스타바드’ 이용자에게 성장 특전을 제공한다. ‘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는 ▶최초 접속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몬스터 사냥 시 추가 경험치(70레벨까지) ▶기존 서버 대비 추가 아인하사드의 축복 ▶최대 전설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축복받은 변신/마법인형 카드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니지M 최초의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9월 28일부터 진행한다. 이용자는 보조 캐릭터의 경험치를 주 캐릭터에 더해 주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경험치 합산은 최대 80레벨까지 가능하다.

사전 등록 SNS 공유 이벤트를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리니지M 사전 등록 소식을 SNS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9’,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