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2.1 빅뱅 업데이트
상태바
게임빌, ‘빛의 계승자’ 2.1 빅뱅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1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개발사 펀플로>의 BIG BANG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기존 마스터 시스템을 과감히 없애고, 서번트와 동일한 캐릭터로 변경한다. 이로 인해 제한 없이 결사대를 구성할 수 있게 되어 전략적으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해진다.

던전 콘텐츠인 ‘나락의 탑’은 ‘하드 모드’를 새롭게 추가하여 상위권 유저들에게 목표의식을 부여할 것으로 보인다. 일반 모드보다 훨씬 어려운 난이도로 극한에 도전하고 싶은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문장 시스템은 기존 세트 효과의 전략성은 유지하면서도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문장을 무기, 투구, 장갑 등 직관적 아이콘으로 변경해 더 쉽게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배려한 것이다.

또한, 신규 5성 서번트 캐릭터인 ‘앙코우’가 새롭게 등장한다. 죽음의 법관으로 불리는 ‘앙코우’는 ‘새벽별’과 함께 만들어진 최초의 제1 기사로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보상 확대 및 캐릭터 밸런스도 세밀하게 개선한다. 특히 빛/어둠 속성 ‘카르밀라’, 빛속성 ‘샬롯’ 등 캐릭터들의 스킬이 향상된다.

‘황혼 소환석’ 보상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풍성하게 획득할 수 있어 빛/어둠 서번트를 더 많이 소환할 수 있다. 기념 이벤트로 다음 업데이트까지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최대 5성 2개를 선물하고, 내달 16일까지 총 100개의 ‘영웅 소환석’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